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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9-29 13:37:39 19692
[공지] 메시징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삼정데이타서비스㈜ 입니다.

 

당사의 메시징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는 개정된 법률을 따르는 고객 보호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기존 "메시징서비스 이용약관”을 개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삼정데이타서비스(주) 드림

 

[메시징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내]

▶ 약관변경 공지기간 : 2015년 9월 29일(화)~2014년 10월 5일(월)

▶ 약관변경 실적용일 : 2015년 10월 6일(화)

▶ 약관변경 주요내용

 

변경 전 변경 후
 "9. 회사의 의무"

 
 "9. 회사의 의무"의 6,7,8항 추가

  6. (문자발송서비스)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합니다.
  7. (문자발송서비스)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합니다.
  8. (문자발송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10. 고객의 의무"

 
 "10. 고객의 의무"의 12,13항 추가

  12. (문자발송서비스) 고객은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13. (문자발송서비스) 고객은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13. 서비스의 중단 및 처리"

 
 "13. 서비스의 중단 및 처리"의 4항 추가

  4. (문자발송서비스)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고객에게 전자우편, 서비스 사이트 등을 이용하여 공지합니다.

 "14. (문자발송서비스) 이용자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4. "(문자발송서비스) 이용자의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추가

  1.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① 불만사항 접수는 일반전화, 전자우편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
  ② 불만사항 처리는 운영자가 직접 전화하여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에 의한 민원 접수 처리는 24시간 이내에 처리

 "15. 서비스 이용 제한"

 
 "15. 서비스 이용 제한"의 19항 추가

  19. (문자발송서비스) 미래창조과학부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 등에 관한) 고시 제4조, 제5조, 제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는 고객의 회선을 즉시 제공 중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