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다이렉트란
home 서비스소개 고객센터 관리체계
콜다이렉트는 총 4가지 관리영역에서 고객센터 업무를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여러 명의 상담원들이 일관된 형식에 따라 상담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로써 고객과 전화통화 시 회사의 정책을 고려하여 응대할 수 있게 하는 것에 초점을 둡니다. 상담원들은 자신이 현재 회사에서 제시하는 정책에 따라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지, 불필요한 말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수집하고자 하는 고객정보를 정확하게 수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의 성명, 전화번호 등과 같은 기본정보는 물론, 불만사항인지 주문상담인지 혹은 안내요청인지 등, 고객의 문의사항을 세부적으로 분류하여 기록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고객관계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원하는 고객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비스해지, 거래중지통보 등의 갑작스러운 상황 발생 시, 과거 고객과의 상담내역을 정확하게 조회하여 이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특이사항이 있는 고객들을 별도로 분류하여 한꺼번에 조회함으로써 상기에 명시한 상황이 다른 고객들에게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내부의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현재의 상담현황을 실시간으로 체크하고,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간별 현황을 조회하여, 문의가 특히 많았던 원인을 파악하거나, 개인별 현황을 조회하여 짧은 통화 시간 내에 많은 문의를 처리하는 우수 상담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