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다이렉트란
home 서비스소개 콜다이렉트특징

콜다이렉트는 상담센터의 고객문의 처리상황을 총체적으로 측정합니다. 고객관계적요소 (상담횟수,문의종류, 처리결과) 뿐만 아니라 업무평가측면 (통화횟수, 통화시간, 현재통화여부, 기간별/개인별통계) 모두 집중함으로써 고객관계적요소만을 측정하는 타 콜센터시스템과는 차별화됩니다.


콜다이렉트에서는 사전에 관리자에 의해 작성된 상담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상담원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유저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를 쉽게 수정할 수 있어, 일방적으로 한번 정한 가이드라인에 따라 상담업무를 진행해야만 하는 타 콜센터시스템과는 구별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콜다이렉트는 VoIP기반의 콜센터시스템으로 인터넷 환경이 갗추어진 곳은 어디든지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출장이 잦거나, 재택근무가 필요한 상황에서도 전화 연결 하나만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업무진행상황을 중앙의 관리자는 물론 필요 시 다른 상담원들까지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 문의를 확인할 때, 데이터를 찾거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타 시스템과는 달리 통화도중에 바로 고객의 과거 상담데이터가 리스트로 나타나며 이 또한 즉시 원하는 데이터를 찾아낼 수 있도록 강력한 필터링 혹은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본 NHK에 성공한 벤처기업으로 소개된 19년 전통의 IT기업 삼정데이터서비스㈜가 직접 시스템관리, 인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뢰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콜다이렉트는 데이터 측정만을 위한 시스템이 아닙니다. 콜다이렉트 도입을 통해 실제 상담원이 고객문의 시 고객과의 상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보다 효과적인 고객상담을 유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